儚いからこそ美しい

韓国語勉強中なのであしからず。

【TXT】Cat & Dog(歌詞/和訳)

 

Cat & Dog - 투모로우바이투게더

 


Feel like I’m your cat I’m your dog

 


내 두 눈엔 너밖에 안 보여

僕の目には君しか見えない

 


우리 사인 우연 아닌 묘연

僕たちの関係は偶然ではないけど分からない

 


나는 너만 있으면

僕は君だけがいれば

 


purr purr purr

 


I don’t wanna be just friends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

24時間 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に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Yes okay okay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Keep on grooming

 


keep 꾹꾹ing

 


계속 네 옆에

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に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친구들은 말해

友達たちは言う

 


get your manner

行儀よくしなさい

 


절대 상상 못 하지 내 애교

絶対に想像できない 僕の愛嬌

 


틱틱대고 무관심한 행동

文句をつけて無関心な行動

 


내 까칠한 혀가 말하지 내 태도

僕のザラザラした舌が言う 僕の態度

 


But oh my gawd

 


이 마음은 뭘까 대체

この気持ちは何だろう 一体

 


널 만나면 난 강아지가 되지

君に会えば僕は子犬になるんだ

 


지루한 이 집사 놀이 대신

退屈な雑事の代わりに

 


너와 놀고 싶어 프리스비

君と遊びたい フリスビー

 


산책까지 매일

散歩まで 毎日

 


Oh oh oh oh

 


내 흑백 세상 속

僕の白黒の世界の中に

 


넌 빨갛고 파랗게 빛이 나

君は赤くて青い光を出す

 


Oh oh oh oh

 


나는 너만 있으면

僕は君だけがいれば

 


purr purr purr

 


I don’t wanna be just friends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

24時間 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に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Yes okay okay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Keep on grooming

 


keep 꾹꾹ing

 


계속 네 옆에

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に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Feel like Cinderella

 


내가 변해

僕が変わる

 


야옹이에서

子猫から

 


turn into your own

 


진돗개

珍島犬

 


열두 시에 집에 들어가기 전엔

12時に家に帰る前には

 


네 주위를 지키지 으르렁해

君の周りを守るために吠えるよ

 


개냥이 맘에 들어 like it

犬のように人懐っこい子猫 気に入った

 


싸가지 네 앞에선 많지

見込みが君の前にはたくさんある

 


영원히 이런 나였으면 하지

永遠にこんな僕だったらな

 


Let’s play forever

 


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

虹の橋が架かるまで

 


Oh oh oh oh

 


내 흑백 세상 속

僕の白黒の世界の中に

 


넌 빨갛고 파랗게 빛이 나

君は赤くて青い光を出す

 


Oh oh oh oh

 


나는 너만 있으면

僕は君だけがいれば

 


purr purr purr

 


I don’t wanna be just friends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

24時間 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に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Yes okay okay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

 


can I be a pet

 


Keep on grooming

 


keep 꾹꾹ing

 


계속 네 옆에

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に空けてよ 僕の場所

 


Let’s play forever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 oh oh oh oh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

 


Let’s play forever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 oh oh oh oh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