儚いからこそ美しい

韓国語勉強中なのであしからず。

【TXT】Our Summer(歌詞/和訳)

 

Our Summer - 투모로우바이투게더

 


타오르는 태양 아래

昇る太陽の下

 


질척이며 녹아가네

ドロドロと溶けていくね

 


회색빛의 빌딩 숲

グレーのビルの森

 


끝이 없는 기말고사 뒤척이며

終わらない期末考査 しきりに寝返りを打って

 


잠 못 드는 잿빛 도시의 소음

眠れないグレーの都市の騒音

 


한순간 나타난

一瞬現れた

 


너의 환상 마법같이 빛나

僕の幻想 魔法のように輝く

 


부서지는 파도소리 너의 웃음

打ち付ける波の音 君の笑顔

 


내게 손 내밀 때

僕に手を伸ばす時

 


눈앞에 펼쳐진 건

目の前に広がるのは

 


우윳빛 은하수 피어난 금빛 계절

ミルク色の天の川 咲いた金色の季節

 


like our summer

 


어디에 있어도

どこにいても

 


어떤 계절에도 우리가 함께라면

どんな季節にも僕たちが一緒なら

 


feel like summer

 


싱그런 너의 향기

さわやかな君の香り

 


반짝이는 너의 눈빛

キラキラ輝く君の目

 


내 맘 일렁이게 해

僕の心を揺らがせる

 


현실은 힘을 잃고

本当は力を失って

 


지구조차 숨죽이고

地球すら息を殺す

 


순간은 영원이 돼

その瞬間に永遠になる

 


뜨거운 태양 아래

熱い太陽の下下

 


너와 난 이젠 우리가 돼

君と僕はもう"僕たち"になる

 


회색빛깔 도시 위로

グレー色の街の上に

 


푸르른 파도가 쏟아져

青い波が溢れて

 


눈앞에 펼쳐진 건

目の前に広がるのは

 


우윳빛 은하수 피어난 금빛 계절

ミルク色の天の川 咲いた金色の季節

 


like our summer

 


어디에 있어도

どこにいても

 


어떤 계절에도

どんな季節にも

 


우리가 함께라면

僕たちが一緒なら

 


feel like summer

 


가을 겨울 또

秋 冬 また

 


봄이 온대도 우리 함께면

春が来たとしても 僕たちが一緒なら

 


황금빛 모래 여름 바다 위

黄金色の砂 夏の海の上

 


뜨거운 태양

熱い太陽

 


그 속에 영원의 약속이

その中に永遠の約束が

 


찬란하게 빛나

燦爛と輝く

 


상상한다면 계속 믿는다면

想像したら ずっと信じたら

 


네가 있다는 걸

君がいるということを

 


눈앞에 펼쳐진 건

目の前に広がるのは

 


우윳빛 은하수 피어난 금빛 계절

ミルク色の天の川 咲いた金色の季節

 


like our summer

 


어디에 있어도 어떤 계절에도

どこにいても どんな季節にも

 


우리가 함께라면

僕たちが一緒なら

 


feel like summer